성공스토리 - (주)비바채엔터프라이즈
작성자
작성일
2020-06-16 14:45
조회
3106

최근 며칠 간, ECS153의 공기는 아쉬운 감정으로 가득 찼습니다.
그 이유는 ECS153 오픈과 동시에 1년 반을 함께해온 가장 소중한 입주사 한 곳이 떠난다는 소식때문 이었는데요.
㈜비바채 엔터프라이즈(Vivachae Enterprise)는 한국에서 만든 한국 제품을 전세계에 유통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입니다.
2018년도 이후 10명 미만으로 사업을 시작한 이 회사는 국내 모든 전자상거래 플랫폼 사업에 뛰어 들었고, 해외 사업까지 진출했습니다.
김도균 비바채엔터프라이즈 창업자 겸 CEO는 국내 전자상거래와 온라인 시장에서 아주 저명한 인물입니다.
1주에 2~3번씩 스마트 스토어와 관련된 전략을 주제로 초보 판매자를 위한 교육 세미나도 ECS153에서 많이 진행하셨습니다.
세미나장에 자리가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세미나 였습니다.

이제 이 회사는 ECS153을 떠나 강남 일대의 옥상경치가 매우 아름다운 6층짜리 건물로 입주하게 된다고 하는데요.
ECS153은 ㈜비바채 엔터프라이즈의 성장과, 성공에 대해 매우 자랑스러우며,
비바채엔터프라이즈 사업전반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점에 매우 기쁩니다.
그리고 비바채 엔터프라이즈가 퇴거하기 직전, 우리는 김도균 대표의 인터뷰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기뻤습니다.
김도균 대표님께서는 향후 계획과 프로젝트에 대해 말해주실 때, "글로벌 전자상거래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." 라고 아주 열정적으로 말씀해주셨는데요.
아래 인터뷰 영상 감상하시죠.
다시한번 CS153팀을 대표하여 ECS153패밀리의 일원이 되어 주셔서 감사드리며
㈜비바채 엔터프라이즈의 번성을 희망하며 기원드립니다.